반응형

 

 

 

코로나가 심각해 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영화관과 같은 문화시설에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아서 어제 오전만 근무하는 김에 오랜만에 영화관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한것인지 아직 시간이 일러서 인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이날 본 영화는 히어로 영화 제작으로 유명한 마블의 영화인 '블랙위도우'입니다.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액션과 정의가 가득한 영화일 것이라 생각하고 영화를 골랐습니다.

물론 이전의 마블의 영화들을 모두 흐름에 맞추어 다 보고 있었고, 재밋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에 대한 기대가 컷습니다.

 

후기에 앞서 간단하게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의 정보 부터 적어 보겠습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 감독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의 감독은 케이트 쇼트랜드 입니다. 케이트는 1968년생의 오스트리아출신의 감독입니다. 2004년 영화 <아찔한 십대>로 데뷔했고, AACTA 어워드에서 감독상과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케이트 쇼트랜드 감독은 이번 블랙위도우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액션영화라고 정의를 했습니다.

 

 

마블영화 블랙위도우 출연 배우

 

블랙위도우의 배우는 스칼렛요한슨, 프로렌스퓨, 레이첼와이즈, 데이빗하버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마블영화 블랙위도우 줄거리

 

 

2021년 마블사의 첫 액션블록버스터 블랙위도우의 내용은 마블의 히어로인 블랙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가 자신의 과거와 관련된 음모를 알고서 그것을 막기 위해 여러 진실들을 마주하고, 모든것을 바꿀 선택을 하며 나타나는 이야기 입니다.

 

 

 

블랙위도우 후기

 

마블 영화들을 보면서 블랙위도우는 그냥 주연보단 조연쪽에 가까운 주연이었습니다. 어떠한 과거가 있다는걸 많이 암시를 했지만 정확하게 파악은 어려웠었는데 이번 블랙 위도우 영화를 통해 그녀의 생을 확인 할 수 있어 재밋었던것 같습니다. 영화 블랙위도우는 마블 히어로 영화 답게 액션이 수려합니다. 개인적으로 액션장면들에서 음향효과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역시 시원한 효과음들로 눈과 귀가 즐거웠습니다.

그동안 블랙위도우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 않았고 지난번 어떠한 과거가 있었다는 뉘앙스만 준 채 끝이 났었는데 이번 영화로 인해 블랙 위도우 나타사 로마노프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블랙위도우의 눈에 띄는 점은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이었습니다. 마블영화는 시리즈로 옴니버스처럼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서 새로운 인물이 특이하진 않지만 그래도 늘 어색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전혀 그런것 없이 잘 융화되어 좋았습니다.

블랙위도우는 액션영화이기도 하지만 어떤면에서는 가족영화적인 느낌이 났습니다. 단순히 적과의 싸움 위주가 아니라 가족 드라마적인 요소가 많이 녹아들어 있어서 가족의 의미에 대해서 생각하게 하는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블랙위도우는 마블 특유의 분위기대로 유머도 넘치면서 액션도 수려합니다. 거기에다가 이 블랙위도우는 하고싶은 말이 명확해 보이고 단순한 히어로물이 아닌 생각을 할 거리를 제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쿠키영상이 있으니 영화가 끝났다고 해서 일어나서 나가지마시고 끝까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