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 asos(아소스)의 가입과 이용방법에 대해 이야기 드렸는데 이제는 asos 직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 편집샵인 asos에서 정상가 및 세일 코너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코드가 나와 있습니다. 이 asos coed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에서 지금 20~30% 정도 세일 중인데 여기에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asos code 는 신규 계정에 한해 쓸 수 있으니 이미 사용했다면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쓰시면 됩니다.

이 외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판매되어 지고 있으니 asos code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asos 직구 하시기 바랍니다!

20% 할인코드 : ASOSNEWYES



아소스 가입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05.24 - [패션] - 아소스(asos) 가입과 이용방법

 

아소스(asos) 가입과 이용방법

 해외에서 옷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최근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가 가능한 사이트들도 늘고 있는데 그 사이트들중 asos 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asos 소개 외에도 asos의 회원 가입

nicedayhahaha.tistory.com

 

 

 

아소스 바로가기↓

https://www.asos.com/women/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asos 직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asos에서 한국까지 35파운드 이상 담으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데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기에 평균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전 보다 더 걸릴 때도 있으니 한달 가량은 여유있게 기다리는 편이 좋습니다. 면세 범위는 $150 미만이고 처음 들어가면 상단에 있는 국가를 눌러서 South Korea로 바꿔주세요!

 


 

 

 

 

한국 직배송 (35파운드 이상 무배)

◆관세 범위 : 150불 미만

◆주소 영문 기입 :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변환을 검색하면 쉽게 변경 가능

 

 

 

 

처음 접속하면 배송 국가가 영국이나 미국으로 나와 있습니다. 저는 영국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걸 클릭해서 한국으로 국가를 변경해야 할인이나 직배송 가능한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국가를 설정 후 UPDATE PREFERENCES 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asos 메인 창에서 위쪽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걸 선택하거나, 찾고 있는 브랜드나 물품을 검색창에 검색하면 됩니다. 아소스 직구 공홈에는 엄청나게 많은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브랜드로 들어가서 나이키(nike) 선택해 들어갔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기준으로 나이키데이브레이크의 제품들이 별로 마음에 드는게 없네요;; 그래서 그냥 일반으로 들어가서 물건을 골라보았습니다.

asos에는 세일하는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저렴하게 쇼핑하기 좋습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들이 많아서 큰사이즈의 분들과 작은 사이즈의 분들 모두 걱정 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할인된 물건을 구입할때는 물건 아래에 적힌 할인 금액을 확인해보고 원하는 아이템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되고, 저처럼 할인은 아니지만 그냥 예뻐서 구입하려는 분들도 가격을 확인 후 물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디테일컷이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디테일이 궁금하신분은 확인해 주세요! 제가 고른 주황색 운동화입니다. 옆에 사이즈를 고르는 칸이 있습니다. 저기를 눌러서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 걸 선택해야 될지 헷갈리는 분들은 Size Guide를 통해 비교해본 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 위해 ADD ITEM TO BAG을 눌러줍니다!

 ADD ITEM TO BAG을 누르면 오른쪽에 팝업이 뜹니다. 더 둘러보시려는 분은 내버려 두면 사라지니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거슬리는 분은 X 눌러서 나가면 됩니다. 

저와 같이 바로 결제하실 분들은 CHECKOUT을 클릭해 주세요!

 

먼저 위에 있는 배송 국가가 한국이 맞는지 확인해 주시고,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갖고 계신 분들은 asos code를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

 주소 입력 부분입니다! asos는 해외 쇼핑몰 사이트이기 때문에 우리 집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해서 기입해 주면 됩니다. 주소를 쓸때도 국내 쇼핑몰과 다르게 주소를 작은 범위부터 큰 범위로 적어나가면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은 '네이버'에서 '한국주소영문변환'을 검색하면 바로 변환하실수 있습니다.

※※ 화번호는 010이 아닌, 8210을 시작으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배송 방법은 가장 저렴한 걸 선택해 주세요!  지금 제가 구입하려는 물건은 배송이 무료입니다.

무료 배송을 선택하겠습니다!

 

 

 결제를 할때는 신용카드(credit card)로 할지 페이팔(paypal)로 할지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카드결제를 선택했습니다.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만 있으면 간단하게 PAYMENT 가 가능합니다. 위에 적은 사진속 설명처럼 카드번호, 유효기간, 소유자 영문 이름, 보안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카드 저장은 절대 선택하지 말고 바로 USE THIS CARD를 클릭해 주세요.

특별하게 인증하거나 하는것이 없기때문에 보안에 매우 취약합니다. 그때그때 써 넣는것으로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배송 주소, 방법, 결제 정보, 제품 옵션, 최종 금액까지 모두 확인하고 점검해 주세요! 저는 카드번호입력을 하지 않은상태에서 화면을 캡쳐해서 흐린 버튼으로 나오는데 카드번호를 모두 입력하고 나면 짙은 초록색의 버튼으로 변합니다. 

PLACE ORDER를 클릭하면 주문이 모두 끝이 납니다.   asos 한국 배송 가능해서 진짜 편합니다. asos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 사이트에서 한국으로 직배송하는 쇼핑몰들이 여러곳이 있지만 저는 asos가 다양한 물건들과 다양한 브랜드들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들이 있어 더 좋은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같은 브랜드의 같은 물건이어도 국내에서 구입하는것보다 더 저렴한 물건들이 많고, 자주 세일행사를 하기때문에 그때그때 자주 들어가 확인하며 쇼핑을 하는것도 방법인것 같습니다.  배송기간만 조금 고려한다면 더 좋겠죠?!

asos는 어플로도 나와 있기 때문에 어플로 다운 받아서 쇼핑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asos 직구 방법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소스(asos) 가입과 이용방법  (0) 2021.05.24
퍼스널컬러 검사(feat.뷰티움)  (2) 2021.05.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